Common Patch
- Evento del Mes de la Familia a comenzado.
- Actualizada la Archer Skeleton Card para remover el requerimiento de Bow. Ahora de nuevo se recibe un 10% de bono a ataques de rango con todas las armas al usar esta carta.
Main Servers
- Evento de comensasión ha terminado (Experiencia y Drops regresan a sus rates normales).
- Los mounstros del dungeon Biolabs reciben un balance.
Expericencia de los mounstros de Biolab es incrementada.
Skills usadas por los mounstros de Biolab son ajustadas.
Sakray Test Server
- Corregido un error de escritura con los mounstros de la Villa de Mora.
- Ajustado el uso de skills de varios mounstros.
- AAjustadas las opciones de los items Relic y Memento.
- Ajustado el costo de SP, drenado de SP y máximo de golpes reflejados por Reflect Damage.
- Cambiado el costo de SP de Overbrand.
- Ajustada la formula de daño de Spiral Pierce. La STR y el ataque del arma dan ahora un pequeño bonus al daño.
- Corregidos errores en las descripciones de Lightning Walk, Deep Sleep Lullaby y Repair.
- Corregida la Salamander Card que no incrementaba el daño de Firepillar.
- La skill del Homunculi Sera 'Poison Mist' ahora tiene fija una AoE de 7x7 en todos sus niveles (1-5).
- Se ha removido el Delay de la skill del Homunculi Elenor 'Continual Break Combo' (C.B.C.).
- Corregido el item 'Curefree' que no removia el estado Bleeding.
- Corregido un error en el que beber una Poison Bottle podía incrementar ASPD a todos los jobs, no solo Assassins.
- Corregido un error en donde Hundred Spear no recibia adecuadamente el bono de daño por los niveles aprendidos de Spiral Pierce.
Patch en inglés
Información adicional
Common Patch
- Family Month event has started.
- Archer Skeleton Card updated to remove the bow equip requirement. You again receive 10% ranged damage bonus with all weapons when using this card.
Main Servers
- Compensation event has ended.
- Experience and drop rate return to normal.
- Biolabs dungeon monsters receive a balance update.
Experience of biolabs monsters is increased.
Skills used by biolabs monsters is adjusted.
Sakray Test Server
- Corrected a typo with the Mora village monsters.
- Adjusted skill usage of various monsters.
- Adjusted options of Relic/Memento items.
- Adjusted reflect damage SP cost, SP Drain over time, and max number of reflected hits.
- Changed the SP cost of Overbrand.
- Adjusted spiral pierce damage formula. Strength and Weapon attack now give a small bonus to damage.
- Corrected mistakes in skill descriptions for Lightning Walk, Deep Sleep Lullaby, and Repair.
- Fixed Salamander Card not increasing damage of firepillar.
- Homunculus Sera's Poison Mist now is fixed 7x7 area for levels 1~5.
- Homunculus Elenor's Continual Break Combo (C.B.C.) has its global cool down removed.
- Fixed the item 'Curefree' not correctly removing the Bleeding status.
- Fixed a bug where drinking a Poison Bottle would give increased attack speed to all jobs, not just Assassins.
- Fixed a bug where Hundred Spear would not properly receive the damage bonus from the learned level of Spiral Pierce.
Patch en coreano
Información adicional
■ 공통 패치내용
- 가정의 달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아쳐스켈레톤 카드의 "활 장착 시 원거리 공격 10% 추가 데미지" 옵션이
"원거리 공격시 10% 추가 데미지" 옵션으로 수정됩니다.
-> 활 장착시 부분이 삭제됩니다. 활이 아닌 다른 원거리 무기에도 해당 옵션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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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서버 패치내용
- 신급 초기화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본서버의 경험치 및 드랍률 증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생체 던전 몬스터의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가 상승합니다.
-> 몬스터가 사용하는 스킬이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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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모라마을 유물 NPC의 대사 오류가 수정됩니다.
- 일부 몬스터의 스킬이 조정됩니다.
- 유물 아이템의 옵션이 조정됩니다.
- 리플렉트 데미지의 소모 SP , 초당 소모 SP 및 반사 횟수가 변경됩니다.
- 오버 브랜드의 소모 SP 가 변경됩니다.
- 스파이럴 피어스의 데미지 계산식이 수정됩니다.
-> STR 및 무기 공격력의 반영 비중이 소폭 상향됩니다.
- 섬전보, 안식의 자장가, 리페어 스킬 설명 오류가 수정됩니다.
- 살라만다 카드 옵션이 화이어필라에 적용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상태이상 냉동을 거는 아이템을 사용 후 장착해제를 해도 냉동이 지속적으로 걸리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 호문변이의 세라의 포이즌 미스트 스킬의 1~5레벨 효과범위가 7X7셀로 고정됩니다.
- 호문변이의 에레노아의 컨티뉴얼 브레이크 콤보(CBC) 스킬의 글로벌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 상태이상 출혈이 [큐어 프리] 아이템으로 해제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독약병의 공속증가 효과가 어세신크로스 계열이 아닌 모든 직업에 적용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룬나이트 헌드레드 스피어 스킬에 스파이럴 피어스에 따른 추가 데미지가
적용되어 있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Fuentes:
-KRO: http://ro.game.gnjoy.com/news/viewNotice.asp?seqNo=5112&pnum=1&oSeqNo=5109&typ=&sKey=Title&sTxt=
-Doddler: http://forums.irowiki.org/showpost.php?p=1076284&postcount=1
entonses sera rentable nuevamente skel archer card en armas? bueno lo del CS siempre a sido monstruoso pero a mi me interesa por lo del GoH y RL del sura...
Te equivocas, CS quedó en un daño de ~10k, y es dificil llegar a los 18k, definitivamente fue nerfeado (;_;)
Bien, hora de poner información de ese patch (ya que no hay esta semana xD)
Acerca de Reflect Damage, el número de golpes máximos se incremento:
Información adicional
Antes:
변경 전 :
LG_REFLECTDAMAGE 리플렉트 데미지
습득조건 : 리플렉트 실드 5 계열 : 액티브 / 자기 버프
내용 : 방패 장비시 사용 가능.
자신의 받은 물리/ 마법 데미지의 일부를 자신의 주변에 되돌린다.
반사되는 데미지의 최대량은 자신의 MHP와 같으며 베이스 레벨에 따라 1.5배까지 상승한다.
스킬 사용시 매 초당 일정량의 SP 를 소모한다.
이 스킬은 리플렉트 실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Level 1] : 데미지의 20%를 반사 / 반사확률 40% / 10 회 반사
[Level 2] : 데미지의 25%를 반사 / 반사확률 50% / 15 회 반사
[Level 3] : 데미지의 30%를 반사 / 반사확률 60% / 20 회 반사
[Level 4] : 데미지의 35%를 반사 / 반사확률 70% / 25 회 반사
[Level 5] : 데미지의 40%를 반사 / 반사확률 80% / 30 회 반사
Despues:
변경 후 :
LG_REFLECTDAMAGE 리플렉트 데미지
습득조건 : 리플렉트 실드 5
계열 : 액티브 / 자기 버프
내용 : 방패 장비시 사용 가능.
자신이 받은 물리 데미지의 일부를 자신의 주변에 되돌린다.
반사되는 데미지의 최대량은 자신의 MHP와 같으며 베이스 레벨에 따라 1.5배까지 상승한다.
스킬 사용시 매 초당 일정량의 SP 를 소모한다. 이 스킬은 리플렉트 실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
[Level 1] : 데미지의 20%를 반사 / 반사확률 40% / 30 회 반사
[Level 2] : 데미지의 25%를 반사 / 반사확률 50% / 35 회 반사
[Level 3] : 데미지의 30%를 반사 / 반사확률 60% / 40 회 반사
[Level 4] : 데미지의 35%를 반사 / 반사확률 70% / 45 회 반사
[Level 5] : 데미지의 40%를 반사 / 반사확률 80% / 50 회 반사
Y parece que los equipos de hace unas semanas sufrieron un cambio (mas)... lo malo es que estos se quedaron en coreano tambien xD, tratare de ver que cambioshubo exactamente
Información adicional
우르의 그리브[1]
우르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그리브.
MSP + 40.
8제련 시 부터 제련도 1당 MHP % 증가.
계열 : 신발 방어 : 32
무게 : 9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페오즈의 그리브[1]
페오즈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그리브.
MSP + 40.
8제련 시 부터 제련도 1당 AGI + 1 증가.
계열 : 신발 방어 : 32
무게 : 9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사바흐의 슈즈[1]
오래전 어둠의 세계에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LUK + 3, MSP + 30.
계열 : 신발 방어 : 18
무게 : 4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나브의 슈즈[1]
과거 이도류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FLEE + 3, INT + 2.
계열 : 신발 방어 : 18
무게 : 4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흰날개의 부츠[1]
과거 희대의 명궁들이 많이 배출되었다고 하는 '이카루스 길드'의 유물.
AGI + 2.
에임드볼트 사용 시 소모SP 10 감소.
계열 : 신발 방어 : 18
무게 : 4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검은날개의 부츠[1]
집중력과 정신력을 맑게 유지 시켜주도록 특화된 검은날개 마크의 유물.
INT + 2, MSP + 5%.
계열 : 신발 방어 : 18
무게 : 4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우르의 망토
우르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망토.
MHP + 2%, 무속성 공격에 대한 내성 10%.
계열 : 걸칠것 방어 : 20
무게 : 6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페오즈의 망토
페오즈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망토.
FLEE + 10, CRI + 10.
계열 : 걸칠것 방어 : 16
무게 : 6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사바흐의 후드
오래전 어둠의 세계에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FLEE + 12, 1제련 당 크리티컬 데미지 1%씩 증가.
계열 : 걸칠것 방어 : 13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나브의 후드
과거 이도류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FLEE, ATK가 1제련 당 2씩 증가.
계열 : 걸칠것 방어 : 13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흰날개의 망토
과거 희대의 명궁들이 많이 배출되었다고 하는 '이카루스 길드'의 유물.
AGI + 2, FLEE + 10, 원거리 물리 공격 시 일정확률로 7초간 FLEE + 20.
계열 : 걸칠것 방어 : 15
무게 : 2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검은날개의 망토
집중력과 정신력을 맑게 유지 시켜주도록 특화된 검은날개 마크의 유물.
INT + 2.
7제련시 부터 완전회피 1씩 증가.
계열 : 걸칠것 방어 : 15
무게 : 2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우르의 인장
우르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인장.
MHP + 2%, 스파이럴 피어스, 헌드레드 스피어 사용 시 SP 5 감소.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4
무게 : 2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페오즈의 인장[1]
페오즈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인장.
ATK + 20, MSP + 20.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3
무게 : 2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사바흐의 링
오래전 어둠의 세계에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CRI + 3, 다크일루젼 사용 시 소모SP 5 감소.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0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나브의 링
과거 이도류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ATK + 10, MATK + 20.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0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흰날개의 브로치
과거 희대의 명궁들이 많이 배출되었다고 하는 '이카루스 길드'의 유물.
DEX + 2, 활 사용 시 원거리 물리공격력 3% 증가.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0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검은날개의 브로치
집중력과 정신력을 맑게 유지 시켜주도록 특화된 검은날개 마크의 유물.
INT + 2, 완전회피 + 3.
계열 : 악세사리 방어 : 0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우르의 플레이트
우르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플레이트.
MDEF + 10.
제련도에 따라 MHP가 % 증가, 무형, 인간형 적에게서 데미지 5% 감소.
우르의 망토, 그리브, 인장을 모두 장착 시 MHP + 14%, 무속성 공격에 대한 내성 10% 증가. 헌드레드 스피어의 공격력 50% 상승. 오토 가드 1Lv 사용 가능. 모든 스킬 사용 시 소모 SP 10% 상승.
계열 : 갑옷 방어 : 110
무게 : 30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페오즈의 플레이트
페오즈의 룬을 정제하여 만든 플레이트.
MDEF + 10.
ATK + 20, FLEE + 17.
페오즈의 망토, 그리브, 인장을 모두 장착 시 ATK + 10%. 소닉 웨이브, 윈드 커터의 데미지 100% 증가. 물리 공격 시 낮은확률로 스톰 블레스트 발동.
컨센트레이션 사용 시 10초간 ASPD + 2.
계열 : 갑옷 방어 : 110
무게 : 30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룬나이트
사바흐의 클로스[1]
오래전 어둠의 세계에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LUK + 3, 물리공격 시 일정확률로 메테오어절트 1Lv발동.(배웠다면 배운 Lv대로 발동)
사바흐의 클로스, 후드, 슈즈, 링을 모두 장착 시 CRI + 15, FLEE + 10.
크리티컬 데미지 40% 상승, 크로스임팩트 데미지 20% 상승.
스킬 사용 시 SP 소모량 10% 증가.
계열 : 갑옷 방어 : 45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나브의 클로스[1]
과거 이도류로 유명했던 어쌔신의 유물이라고 한다.
STR + 2, INT + 2.
나브의 클로스, 후드, 슈즈, 링을 모두 장착 시 ATK + 10%, MATK + 10%. STR이 120이상 일 경우 ATK + 30 추가.
물리공격 시 일정확률로 기공포 1Lv발동.(배웠다면 배운 Lv대로 발동)
CRI - 20.
계열 : 갑옷 방어 : 45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길로틴크로스
흰날개의 슈츠[1]
과거 희대의 명궁들이 많이 배출되었다고 하는 '이카루스 길드'의 유물.
1제련 당 원거리 물리공격력 2%, FLEE + 1씩 증가.
흰날개의 망토, 부츠, 브로치를 모두 장착 시 ASPD + 2, 활 사용 시 원거리 물리 공격력 30% 증가. 원거리 물리 공격 시 일정확률로 더블 스트레이핑 3Lv발동.(배웠다면 배운Lv대로 발동)
애로우 스톰의 공격력 50% 증가.
계열 : 갑옷 방어 : 45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검은날개의 슈츠[1]
집중력과 정신력을 맑게 유지 시켜주도록 특화된 검은날개 마크의 유물.
INT + 2, 1제련 당 ATK + 3씩 증가.
검은날개의 슈츠, 망토, 부츠, 브로치를 모두 장착 시 MHP + 15%, 완전회피 + 20, 클러스트 봄의 공격력 20% 증가.
원거리 물리 공격력 30% 감소, ASPD - 7.
계열 : 갑옷 방어 : 45
무게 : 10
요구 레벨 : 100
장착 : 레인저
Una comparativa de los daños de clashing, sacada de Ragnagate (http://ragnagate.dailygame.co.kr/board/mboard.asp?Action=view&strBoardID=swordman3&intPage=1&intCategory=0&strSearchCategory=|s_name|s_subject|&strSearchWord=&intSeq=33012)
Información adicional
- Tes realizados vs un Poring-
Los daños son:
Antes del cambio - Cambio de la semana pasada - Cambio de esta semana
Hunting Spear con 1STR
24,500 - 6,800 - 9,855
Hunting Spear con 120STR
30,000 - 9,600 - 14,295
Cardo con 1STR
30,000 - 8,500 - 10,795
Cardo con 120STR
36,000 - 10,000 - 15,445
- Con Gloomy Day (Aproximadamente (Daño*1.85)) -
Hunting Spear con 1STR
73,500 - 12,700 - 18,231
Hunting Spear con 120STR
90,000 - 17,950 - 26,445
Cardo con 1STR
90,000 - 15,800 - 19,970
Cardo con 120 STR
108,000 - 18,700 - 28,573